‘제40회 부산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1월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6.01.22 09:02: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2026년 경상권 첫 베이비페어인 ‘제40회 부산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부베유)’이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국내 대표 전시 전문 그룹인 ㈜앤유와 ㈜블루케이가 공동 주최하며, 임신·출산·육아·교육 분야의 국내외 약 130개사, 200개 브랜드가 참가해 경상권 최대 규모로 최신 육아 및 유아교육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매일 선착순 200명 오픈런 이벤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유모차, 카시트 등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 △실시간 방문 후기 작성 & SNS 팔로우 시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 등 총 7개의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며 약 8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브랜드 리스트 및 행사장 배치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유모차, 카시트, 유아용품, 출산용품, 영·유아 도서, 완구, 베이비스튜디오, 태아보험 등 육아·교육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 30분이다. 사전등록을 놓쳤더라도 현장 등록을 통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부산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의 실시간 이벤트 안내 및 참가사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및 DM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