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이케이코스메틱, 미국 지사 공식 출범

이윤정 기자I 2024.03.15 15:47:59
(좌측부터) 김상혁 ㈜제이케이코스메틱 이사, 서승범 ㈜제이케이코스메틱 대표이사, Ivy Kim Recell USA ,Inc. 대표이사, 김은선 ㈜제이케이코스메틱 이사 (사진=㈜제이케이코스메틱)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국의 화장품 제조업체 제이케이코스메틱이 13일 미국 지사를 출범하고 미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발표했다.

바이오미믹 바이탈 밸런싱 더마로션, 어드밴스드 리젠솜 크림 등을 판매하는 제이케이코스메틱은 이번 미국 지사 출범으로 그들의 글로벌 전략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케이코스메틱은 한국 내에서 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전하면서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엄선된 원료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신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이케이코스메틱은 고급 원료를 사용한 제품뿐만 아니라 현지 시장 조사와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관련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케이코스메틱 대표는 “미국 시장으로의 진출은 우리에게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며,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미국 지사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