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첫 업데이트…신규 캐릭터·서포트 카드 추가

김정유 기자I 2022.06.27 14:42:4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 및 ‘서포트 카드’를 공개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새로운 ‘육성 우마무스메’ 캐릭터인 ‘티엠 오페라 오’를 추가했다. ‘티엠 오페라 오’는 항상 과장된 연기톤으로 자기애를 과시하는 나르시시스트다. 중거리 및 장거리를 무대로 활약하는 선행형이다.

캐릭터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3종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카드 SSR등급 ‘[사랑받는 존재가 되어다오] 오구리 캡’, ‘[SR등급 ‘견습 마녀와 긴 밤] 스윕 토쇼’ 등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네 꿈을 향해 달려나가라!’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 육성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로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지난 20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영혼과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경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정식 서비스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