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KT멤버십 대상 시그니처 2종 제휴 프로모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2.23 13:45:5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SPC 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은 KT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에그슬럿)
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쿠폰 바코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에그슬럿 매장에서 제시하면 ‘베이컨 에그 앤 치즈’ 혹은 ‘페어팩스’ 중 메뉴 1종을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쿠폰 다운로드 기한은 27일까지고, 발급받은 쿠폰은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메뉴인 ‘베이컨 에그 앤 치즈’는 바삭한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과 동물복지 달걀의 조화로 미국 현지에서 전체 메뉴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페어팩스’는 스크램블드에그와 체다치즈, 양념 된 양파,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어우러진 에그 샌드위치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대표 제품이다.

행사 기간 중 KT 멤버십 나의초이스 프로모션 제휴사 브랜드 통합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3000포인트가 차감된다. 단, 타브랜드 나의초이스 혜택을 이용했거나 멤버십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혜택을 받지 못한다.

SPC그룹 에그슬럿 관계자는 “에그슬럿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에그슬럿의 창의적인 미식 세계에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