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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스트리트’는 영화, 미식, 스트리트 문화, 바다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부산 출신의 전문가들이 부산을 대표하는 거리를 각각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이 거리 위에서 느끼고 생각한 부산의 풍경과 사람들, 생활방식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다채롭게 엮어냈다.
책자는 △골목의 변화를 만나는 거리 △스트리트문화를 즐기는 거리 △맛과 멋을 담은 거리 △바다를 품은 거리 △영화가 피어나는 거리 △부산 로컬 브랜드 등 6가지 테마로 이뤄진다.
기아차는 지난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씨티북을 출간했다. 단순하게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씨티북의 형태에서 벗어나 도시가 지닌 문화와 예술, 생활방식 등을 기아차만의 색다른 관점에서 소개하는 방향으로 제작했다.
씨티북 ‘더 스트리트’는 다음달 2일 개막하는 부산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며, 이후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아차는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기아차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더 스트리트’ 부산편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변화의 중심에 있는 부산의 거리를 통해 다이나믹하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씨티북 ‘더 스트리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책자를 통해 기아차 브랜드가 지난 가치와 감성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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