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인 에어텔 상품은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지역의 일급에서부터 초특급까지 다양한 리조트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항공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과 진에어, 제주항공, 필리핀 항공까지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맞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세부의 임페리얼펠리스는 아시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첫번째 체인 리조트라는 위상에 맞게 대규모 워터파크와 최고급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공항에서 불과 20분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 샹그릴라, 크림슨, 뫼벤픽 등 특급시설을 갖춘 세부지역 인기 리조트들을 선택할 수 있다.
필리핀 최고의 인기휴양지이며 신혼여행객에게도 추천 여행지로 꼽히는 보라카이는 샹그릴라 및 디스커버리 쇼어 같은 초특급 리조트를 이용한 고품격 상품에서부터 일급, 준특급 리조트를 이용한 상품까지 가격과 호텔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마닐라 에어텔 또한 다이아몬드, 엣자 하얏트 같은 특급 리조트부터 20만원대의 일급 리조트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2007년부터 개별여행 브랜드인 ‘마이스토리(My Story)’를 통해 다양한 개별자유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자연도 예술도…시들지 않는 도시 '시드니'
☞ 뛰는놈 나는놈 헤엄치는놈…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 더 가까워진 '한국판 세렝게티'…눈앞 야생 보고·듣고·만진다
☞ [창조관광성공사례⑨] 한국판 '트라팔가' 꿈꾼다…맛조이코리아
☞ [여행家]필리핀 추수감사제 '파히야스 페스티벌' 개최 外



![변요한♡티파니, 열애 인정…결혼 전제로 교제 중 [공식]](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2/PS25121300193t.jpg)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