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지쿡, 여름 입맛 겨냥한 밀키트 신메뉴 4종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7.27 11:11:48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밀키트 전문 브랜드 ‘이지쿡’은 여름을 맞이해 신메뉴 밀키트 4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이지쿡)
‘라면보다 쉬운 요리’를 컨셉으로 하는 이지쿡은 누구나 조리법만 따라하면 완벽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재료와 직접 개발한 양념, 조리법 등을 밀키트로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모든 매장은 24시간 무인 운영체제로 운영된다.

집밥과 한식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한 신메뉴 △옛날식 된장찌개는 자취생들이 활용하기 어려운 야채를 가득 담아 정겨운 엄마의 손맛을 구현했다. 최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궁중 돼지불고기는 고기의 양을 최대한 늘려 최소 2인, 최대 3인까지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도 있다. △토마토 로제 치즈 떡볶이와 △이지 큐브 스테이크이다. 주부들의 간식 걱정 고민을 깨끗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메뉴로, 어른들의 술안주나 분위기 있는 저녁 한 끼에 적합하다.

이지쿡 관계자는 “기존에 판매 중이던 부대찌개, 닭갈비, 제육볶음, 대창전골, 찜닭 등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더욱 새롭고 정겨운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를 통해 요리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쿡은 외식 경영 전문기업 서래스터가 론칭한 밀키트 전문업체다. 올해 초 서울 동대문회기역 부근에 1호점을 런칭한 이래로 전국 각지에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지쿡의 메뉴 및 매장 정보는 이지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