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시계’로 완성하는 남녀 오피스룩 연출법

문정원 기자I 2018.03.06 12:13:31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한풀 꺾인 추위, 직장인들의 옷차림이 조금씩 가벼워 지고 있다. 이때 변화하는 옷차림만큼 이와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나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시계는 어떨까. Gc워치에서 패셔너블한 직장인들을 위해 시계를 활용한 오피스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댄디한 남성 직장인들은 블랙 ‘가죽 시계’

시계-Gc워치 / 화보-PAT(피에이티) / 재킷-까웨(K-WAY) / 안경-센셀렉트(SENSELECT) / 가방-랑카스터.

평소 댄디함을 추구하는 남성 직장인들은 블랙 가죽 시계를 활용해 보자. 블랙 가죽 스트랩에 실버 케이스가 조화로운 Gc워치 가죽 시계는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함께 남성적인 이미지를 어필해준다. 또 블랙 다이얼과 골드 인덱스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때 한층 더 댄디한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카디건과 재킷, 팬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그레이 컬러의 카디건과 데님 팬츠는 부드러우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는 베이지 컬러 야상 재킷을 함께해 클래식 감성을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마무리로 블랙 하금테 안경과 크로스백을 함께하면 시계를 활용한 직장인 패션이 완성된다.

◆페미닌 한 여성 직장인들은 ‘메탈 시계’

시계-Gc워치 / 화보-PAT(피에이티) / 코트-맥케이지(Mackage) / 귀걸이-아가타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페미닌 한 직장인 패션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메탈 시계를 추천한다. 실버 메탈 스트랩에 골드 컬러 포인트가 가미된 Gc워치 메탈 시계는 세련되면서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맑고 청량한 블루 컬러 다이얼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모던한 여성미까지 한층 올려준다.

메탈 시계와 함께 컬러감 있는 코트로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베이지, 브라운 컬러 블록 디자인의 싱글 코트는 트렌디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좀 더 화려한 스타일을 어필하고 싶다면 옐로우 컬러에 라펠 장식이 눈에 띄는 코트를 착용해도 좋다. 마지막으로 실버 이어링과 블랙 미니백을 들어주면 군더더기 없는 여성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