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쇼핑엔티, ‘건강식품 특집방송’ 진행

김정유 기자I 2024.06.14 15:35:2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티알엔은 자사 데이터홈쇼핑 ‘쇼핑엔티’가 ‘건강식품 특집방송’을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쇼핑엔티에서 진행한 비에날씬 방송화면. (사진=쇼핑엔티)
특집 방송 상품은 ‘비에날씬 유산균’, ‘닥터린 식물성 멜라바인’, ‘종근당건강 알티지오메가3’ 등이다.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돌파한 비에날씬 유산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개별 인정받은 특허 유산균 BNR17을 주원료로 한 건기식이다.

방송은 오는 15일 오전 9시35분으로 36주분 구매시 슬림플러스 2박스와 복부 온열 마사지기까지 추가 구성했다. 모바일 주문 할인과 카드청구 할인도 가능하다.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닥터린 식물성 멜라바인은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스톤 후르츠 품종을 엄선해 편안한 휴식을 도와준다.

100% 식물성 원료 제품으로 학생부터 주부, 노년층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오는 16일 오전 7시35분에 방송되며 모바일 주문기준 12개월 구성 구입 시 2만원 할인된다.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종근당건강 알티지오메가3는 오는 16일 특집방송을 마련했으며 패밀리 구성 구입시 추가구성 2박스 총 20개월분을 만날 수 있다.

쇼핑엔티는 향후 건기식 특집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위한 ‘레이델 폴리코사놀5’와 관절 건강, 다이어트, 혈행개선 등에 도움되는 상품이 준비돼 있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특집방송과 모바일 쇼핑으로 기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