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홀 깃발만 보이고 홀 컵이 보이지 않는 벙커 상황에서 멋지게 스윙을 하며, 골프가 선물하는 특별한 순간이 주는 기쁨과 즐거움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까스텔바작은 여름편 광고캠페인과 함께 영 골퍼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또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브랜드 리프래쉬를 통해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기회도 확대할 계획이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골퍼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고 싶은 골프 에피소드를 통해서 의외의 상황과 특별한 순간을 담고자 하였으며, 까스텔바작을 입으면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유쾌한 기분과 즐거움, 재미를 함께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더욱 젊고 새로워진 까스텔바작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겸비한 박신혜와 함께 올 여름 필드 위를 빛내줄 다양한 아트웨어를 선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