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물산 패션 SSF샵, 연중 최대 할인 '블프' 프로모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11.10 09:43:44

매일 2차례 특가 이벤트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SSF샵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삼성물산 패션)
SSF샵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59분까지 ‘슈퍼브랜드딜’을 선보인다. 첫 날에는 메종키츠네와 아미가 참여했고, 빈폴·에잇세컨즈·구호·준지 등 삼성물산 주요 브랜드는 물론 COS·리바이스·오니츠카타이거·UGG·커버낫 등 다양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특가에 들어간다.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오후 6시) 데이딜·나이트딜도 운영한다. 갤럭시·토리버치·핏플랍 등 국내외 브랜드를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시간대별 한정 특가를 제공한다. 같은 시간대에 선착순 1000명에게 20%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고, 방문 고객 전원에게 5~80% 랜덤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누적 구매액 20만원 이상 고객 대상 페이백 혜택(5~10%, 최대 10만원), OX 퀴즈 참여 시 포인트 지급, 럭셔리 상품·가전·10g 골드바 등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래플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FW 시즌에 맞춰 연중 가장 큰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을 통해 고객 경험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