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출시 상품은 ‘폴로 데이트’ 라인이다. 지난 1979년 첫 출시한 ‘폴로’ 라인은 피아제의 스테디셀러로 둥근 케이스에 쿠션 형태 베젤로 피아제 특유의 ‘형태 속의 형태’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배우 공효진이 선택한 예물 시계로도 잘 알려져 있다.
쓱닷컴에서는 판매하는 제품은 남성과 여성에게 모두 수요가 높은 36㎜ 다이얼 크기에 기요셰 장식이 더해진 미드나잇 블루 색상의 다이얼과 다이아를 세팅하지 않은 제품으로 블루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을 적용했다.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정품 악어 가죽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쓱닷컴은 지난 10일 전 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 워치를 입점했다.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샤넬 워치 팝업에서 판매되는 상품 가격은 최대 3700만원에 달한다. 이처럼 수 천만원에 달하는 하이엔드 시계를 취급하는 워치메이커들이 SSG닷컴을 찾는 배경에는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와 명품 브랜드 공식 브랜드관을 다수 갖춘 결과로 풀이된다. SSG닷컴은 지난 2021년 피아제, 파네라이를 비롯한 리치몬트 그룹 대표 워치메이커를 단독 선입점하고 파트너십을 지속 강화해왔다.
SSG닷컴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들은 입점 시 브랜드 가치를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지를 최우선 순위로 고려한다”며 “앞으로도 하이엔드 시계, 주얼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온라인 부티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