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에서 ‘금요주식회’ 오픈

박형수 기자I 2018.05.24 10:46:21
[이데일리 박형수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24일 주식투자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 ‘금요주식회’를 오픈했다.

금요주식회는 PB가 출연해 주식투자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주고 투자 가이드를 제공하는 동영상 시리즈다.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투자관련 상식과 트렌드를 고객 눈높이에서 설명한다. 사회 초년생이나 직장인이 쉽고 재미있게 주식투자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첫 영상은 드라마 ‘라이브’ 등을 통해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업종에 관한 주식투자 이야기를 한다. 이달에는 게임 업종을 소개했다. 콘텐츠 주제는 1주일 전에 사전 공개하고 투자자 질문을 미리 신청받는다. PB가 질문에 대한 답과 함께, 주식투자 포인트를 짚어준다. 주제 오픈과 질문 접수, 동영상 콘텐츠 확인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페이스북 계정,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 금융도 예능처럼 쉽고 재밌게 알리자는 생각으로 타 금융사와 차별화된 자체 제작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주식투자 관련 궁금증을 누구나 쉽게 SNS를 통해 질문할 수 있다”며 “콘텐츠를 통해 전문적인 답변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