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저학년·고학년 따로..'키즈 백팩' 4종 출시

최은영 기자I 2015.12.15 12:21:03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내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즈 백팩’ 4종을 출시했다.

키즈 베이직 스쿨 팩과 보조가방 세트
이번에 출시된 노스페이스 가방은 저학년용 2종, 고학년용 2종 등 아이의 성장에 따라 가방의 크기를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안전에 특히 신경을 썼다. 야간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안전 반사 라벨’을 어깨끈과 가방 전면부에 부착하고 긴급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도록 ‘방범 호루라기’를 장착했다.

고학년용으로는 ‘키즈 베이직 스쿨 팩’과 ‘키즈 스퀘어 스쿨 팩’이 있다. 키즈 베이직 스쿨 팩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레지날 데이팩’을 아동용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블루, 레드, 그레이 3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가격은 9만8000원.

키즈 하프돔 스쿨 팩.
키즈 스퀘어 스쿨 팩은 상단 지퍼가 열리도록 디자인해 내용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와 핑크 2가지로 가격은 12만원이다.

가방 전면을 패딩으로 처리한 ‘키즈 하프돔 스쿨 팩’과 열고 닫기 편한 덮개형 ‘키즈 플랩 스쿨 팩’은 초등학교 저학년에 적합한 제품으로 설계됐다. 키즈 하프돔 스쿨 팩은 11만원으로 블루, 핑크 2가지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키즈 플랩 스쿨 팩은 블루, 핑크, 레드 3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여러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조 가방이 백팩과 세트로 구성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