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심 모카골드 CF에 하정우 등 톱스타 대거 출연

문정태 기자I 2012.04.19 17:07:12

중앙대 출신 5인방..동서식품, 21일부터 새 TV 광고

[이데일리 문정태 기자] 동서식품의 새로운 커피 광고에 중앙대 출신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동서식품은 오는 21일부터 하정우·공형진·정보석·염정아·고아라 등 국내 톱 배우들을 모델로 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제품의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커피를 즐기는 다양한 시간대와 다양한 연령대의 하루를 소재로 `커피다운 커피`를 이야기를 전한다. 활기찬 아침부터, 나른한 오후,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까지 각 시간대 별로 5명의 모델이 각자의 하루에서 커피를 즐기는 시간을 보여준다.

이를 위해 하정우·공형진·염정아·정보석, 고아라 등 총 5명의 배우들이 광고 모델로 나섰다. 이들은 모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거나 재학중이며, 광고 모델료를 모교인 중앙대학교 발전기금으로 기부한다.

5명의 톱 스타들의 일상 속 커피를 즐기는 시간을 담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의 광고는 오는 21일 하정우, 공형진의 `오후의 모카골드`편을 시작으로 염정아의 `오전편`, 고아라의 `아침편`, 정보석의 `저녁편`이 순차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정진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커피믹스의 진정한 선택기준은 바로 커피의 맛과 향이라는 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TV광고 방영과 함께 다양한 판촉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