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신학기 수학 학습격차 해결법 제시

정시내 기자I 2021.02.10 10:53:42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수학 과목은 어렸을 때부터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흥미를 붙여서 기초를 잡아가야 하는 과목이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중학교나 고등학교 진학해서 이후에 수학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초등 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에서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초등 수학 학습 프로그램 ‘판다수학’이 초등학생 때부터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학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판다수학은 초등 수학의 모든 과정들을 담아낸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다.

판다수학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학습 프로그램이며, 학생의 수준에 맞게 연산과 교과 개념, 문제 유형, 문제풀이, 심화과정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연산, 기본, 발전, 심화’ 등의 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특히 지난 1일 새롭게 오픈 된 ‘개념판다’ 와 ‘유형판다’는 기본 과정에 포함된다.

먼저 연산(사칙연산/연산판다)는 빠르면서도 정확한 연산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학습이 가능하다. 또 교과 개념까지 한 번에 잡는 연산학습이 가능하다.

기본(개념판다/유형판다) 프로그램은 개념부터 시작해서 교과 단원 별 대표 유형 문제 풀이까지 제공하여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콘텐츠이다. 428개의 개념 강의와 1100개의 대표 유형 문제풀이를 익힐 수 있다.

특히 유형판다에서는 진단평가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수학 과목의 수준을 측정하고 수준별 학습도 가능하다. 진단평가 결과에 따라서 학습 수준 설정이 자동으로 반영되어 부족한 부분에 대한 학습도 가능하다.

또 발전(문장제판다/실력평가)은 1월 초 새롭게 오픈 된 ‘문장제판다’ 를 통해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연습하고 풀어보며 문제해결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이는 복합 유형의 시험 대비 학습이 가능하도록 서술형, 문장제 수학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심화(사고력판다/최상위판다)는 사고력 수학 분야에서 대표적인 교재인 팩토수학과 최상위탑과 연계된 강의를 제공한다. 최고 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서 수학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학습을 할 수 있는 심화 과정이다.

특히 와이즈캠프에서는 업계 최초로 수학 전문 맞춤 화상수업을 진행한다. 수학 전문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하며 초밀착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수학은 하나의 개념에 새로운 개념을 더하여서 다음단계로 발전시키는 학문이다” 라며 “초등학생 때부터 기초를 잘 잡아야 고등학교 가서도 포기하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고 밝혔다.

이어 “판다수학으로 학습하면 기초 연산부터 기본, 발전, 고난도 심화 단계까지, 초등 수학 모든 과정의 개념과 문제들을 수준별로 학습하여 완벽하게 초등 수학 실력을 완성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