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365 지원 서비스는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원노트 등 마이크로소프트 최신 정품 오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숭실사이버대는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계약을 통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MS 오피스 설치 및 사용, 1TB(테라바이트) 클라우드 공간 제공 및 파일 관리 공유, 스마트 디바이스 연동 메일 및 일정관리, 연락처 확인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김지은 숭실사이버대 학생서비스팀장은 “학생들의 학업만족도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오피스365 서비스, 오프라인캠퍼스 공유, 73개 대학과 학점교류, 국가공인 및 학교인증 자격증 운영, 국내·외 문화체험 프로그램, 오프라인 학생활동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중”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프로그램과 혜택을 마련하여 숭사인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MS 오피스365 서비스는 숭실사이버대 재학생에 한하여 제공되며 1인 1계정만 발급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은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가능하며 1계정당 최대 5개 기기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는 오는 18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추가모집을 통해 선발된 신입생과 편입생도 정시모집 합격자와 동일하게 MS 오피스365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교내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재학중 전 과목 무상수강, 졸업생 전공과목 평생 무상수강이 가능한 특화프로그램인 평생무료수강혜택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