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쌤소나이트는 이번 행사에 2차원의 작품을 3차원 입체로 표현하는 초리얼리즘 예술인 트릭아트 작품 배치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관람객들은 Samsonite RED 2011 F/W 신제품을 단순한 관람을 넘어 차별화된 전시 방식으로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올해로 브랜드 탄생 101주년을 맞는 세계 1위의 여행가방 전문 기업으로, 젊은 세대를 향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올해 젊은 층을 타깃으로 출시된 Samsonite RED를 통해 영 캐주얼 백 시장을 선점한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