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블뷰티는 아침, 저녁의 시기에 따라, 혹은 야외활동, 불규칙한 생활, 운동할 때 등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가장 필요한 고효율 스킨케어를 제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달 서울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4 서울뷰티위크‘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해 3회차를 맞이한 ’2024 서울뷰티위크‘의 ’2024 서울뷰티어워즈‘에서 아이블뷰티의 나이아신아마이드 5% 앰플이 에센스&앰플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해당 제품은 최근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인 브라이트닝 데일리 미백 앰플로써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은 물론 전반적인 톤업이 필요한 피부를 위해 멜라닌 색소와 수분부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고, EWG 그린등급 성분을 사용하고 인공색소나 인공향은 배제하는 등 인체와 환경을 고려하여 만들어진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이블뷰티는 ’2024 서울뷰티어워즈‘ 1위를 기념해 수상제품은 물론 브랜드 전 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을 적용한다.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블뷰티의 ㈜레몬앰앤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제품을 직접 사용한 분들이 투표로 선정해주셨다는 점에서 그 어느 수상보다 의미가 크다고 본다”며 “더 많은 분에게 자신 만의 뷰티 아이템으로 선택될 수 있도록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