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및 이벤트 시행에 나서는 가운데 온·오프라인 이벤트 형태로 진행해 참여 폭을 넓혔다.
|
아울러 동탄 전시장은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주년 축하 메시지를 기재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 응모페이지에 정보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1등에게는 2박 3일 차량 시승권과 2박 3일 호텔숙박권, 드라이빙센터 M택시 바우처를 증정한다. 나머지 당첨자는 BMW 방향제, 골프우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천리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대수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지점장은 “경기중부권의 핵심인 동탄 전시장은 BMW 고객에게 차별화된 품격을 갖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천리모터스는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사업의 한 축인 자동차 딜러 사업을 담당하며 주목받고 있다.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과 동탄, 안산, 안양 등 수도권 지역에서 신차 전시장, 서비스센터, BPS(BMW 공식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