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이윤정 기자I 2021.08.06 14:43:07

로열티 프로그램 및 이벤트 시행해 지역 고객 만족도 높여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BMW 차량 시승권 및 호텔 숙박권, BMW골프백, 드라이빙센터 M택시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펼쳐진다.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및 이벤트 시행에 나서는 가운데 온·오프라인 이벤트 형태로 진행해 참여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동탄 전시장에 따르면 오는 8월 7일부터 31일까지 전시장에 방문하여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명품스피커, 차량용 방향제, BMW골프백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동탄 전시장은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주년 축하 메시지를 기재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 응모페이지에 정보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1등에게는 2박 3일 차량 시승권과 2박 3일 호텔숙박권, 드라이빙센터 M택시 바우처를 증정한다. 나머지 당첨자는 BMW 방향제, 골프우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천리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대수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지점장은 “경기중부권의 핵심인 동탄 전시장은 BMW 고객에게 차별화된 품격을 갖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천리모터스는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사업의 한 축인 자동차 딜러 사업을 담당하며 주목받고 있다.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과 동탄, 안산, 안양 등 수도권 지역에서 신차 전시장, 서비스센터, BPS(BMW 공식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