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그랑서울 몰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사전 참가 신청한 남녀 참가자 각각 150명은 동성 2인 1조로 그랑서울 내 제휴 맛집 4곳을 방문할 수 있다. 각 맛집에서는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남녀 4명이 한 테이블로 배치돼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게 된다. 음식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매번 새로운 이성과 만남을 가질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사탕 이벤트와 명함 추첨이벤트, 번호 교환을 유도하는 러브 커넥트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saemip.com)를 통하 하면된다. 참가자격은 25~35세 미혼 직장인으로 동성 2인 1조로만 신청할 수 있다.
행사를 준비한 김동삼 GS건설 부장은 “이색 미팅 이벤트를 통해 주 고객층인 20~30대 직장인들이 직접 그랑서울 몰을 경험하고 재방문하는 효과가 있다”며 “그랑서울을 도심 속 데이트 명소로 알리기 위해 이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S건설은 앞으로도 5월과 10월 각각 로즈데이와 할로윈데이에 맞춰 행사를 열 계획이다.
▶ 관련기사 ◀
☞GS건설, 자회사에 1541억 규모 채무보증 결정
☞GS건설, 4773억원 규모 건설공사 계약 체결
☞건설株, 해외수주·주택지표 개선 기대…최선호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