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새로 나왔어요)롯데삼강 쉐푸드 `웰빙 식용유` 외

안준형 기자I 2010.02.01 16:24:19
[이데일리 안준형 기자] ◇ 롯데삼강의 식품 브랜드 쉐푸드(Chefood)는 `웰빙 식용유`(사진)를 출시했다.

새 제품은 대두유, 올리브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해바라기유, 현미유 총 6종이다. 이 중 고급 웰빙유 시장의 3대 주자인 올리브유와 포도씨유, 카놀라유가 주력 상품이다. 올리브유는 올리브유 최대 생산지인 스페인의 카탈로니아 지방의 품종으로 생산한 압착 올리브유다. 포도씨유는 리놀레산 함량이 57% 이상인 스페인산을 사용했으며, 카놀라유는 100% 호주산을 사용했다. 가격은 900ml 기준 3700~1만2000원.

◇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팝 아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봄 메이크업 제품인 `팝 아트`는 앤디 워홀의 팝 아트를 모티브로 기획됐으며, 팝 립스틱, 팝 블러셔, 팝 팩트, 듀오 컬러섀도 총 4종이다. 특히 팝 립스틱은 한개의 립스틱에 세가지 색깔이 담겼으며, 세가지 컬러를 따로 바르거나 모두 섞어 바를 수는 게 특징. 가격은 3만3000~5만원.

◇ 풀무원건강생활의 화장품 브랜드 이씰린은 `노블 멀티 퍼펙션 세럼`을 내놨다.

새 제품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갖춘 3중 복합 기능성 화장품이다. 천연 여성호르몬으로 불리는 `소이-이소플라본`이 함유돼 노화로 인한 불균형 상태 해소와 피부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준다. 또한 인공향, 인공색소, 파라벤 성분을 없앤 대신 캐모마일, 녹차, 나한백나무 등의 7가지 천연 식물성분이 함유됐다. 가격은 5만원(50ml).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