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증권은 이번 토스 플랫폼 연계를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신규 투자자 유입 기반을 확보하고 고객 저변 확대에 나선다. 토스 앱 내 계좌개설 메뉴에 유안타증권이 상시 노출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역시 자연스럽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토스 앱으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는 토스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스 포인트 1만원과 유안타증권에서 사용 가능한 주식쿠폰 1만원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수용 디지털전략본부장은 “모바일 금융환경 속에서 디지털채널 전략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사와의 협력 등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