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더 Hot하게~도심 핫플레이스에서 즐기는 '왕맥 페스타'

이성기 기자I 2018.07.19 11:34:23

CJ제일제당 비비고, ''왕맥(비비고 왕교자+맥주) 페스타'' 개최
가로수길, 이태원, 연남 등 수제 맥주 전문점에서 3주간
DJ파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는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3주간 서울 주요 지역에서 맥주 안주로 ‘비비고 왕교자’를 즐기는 ‘왕맥(왕교자+맥주) 페스타’를 진행한다.

‘왕맥 페스타’는 맥주를 즐기고, 그와 어울리는 안주 페어링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궁합을 알리고 ‘왕맥’ 트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기존 비비고 왕교자뿐 아니라, 지난 5월 새로 출시한 비비고 매운 왕교자도 ‘왕맥’으로 즐길 수 있다.

올해로 4년째 매년 여름 진행하는 ‘왕맥’ 캠페인은 해마다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점점 규모를 키워오고 있다. 치맥, 피맥을 잇는 안주 트렌드로도 자리잡았다.

이에 지난해 실시했던 ‘왕맥 위크’의 높았던 인기를 반영해 기간과 지역 등 규모를 확대해 ‘왕맥 페스타’를 진행한다.

프랜차이즈 수제 맥주 전문점 ‘크래프트한스’와 협업으로 크래프트한스의 총 7개 영업점(강남1호·강남2호·논현·가로수길·종각·연남·이태원) 및 광화문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펍 ‘퓨어아레나’ 등 서울 주요 지역 내 총 8곳에서 진행된다.

또 7월 27일과 28일에는 크래프트한스 강남1호점에서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DJ와 함께하는 왕맥 파티를 개최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즉석에서 게임을 통해 왕맥 세트·휴대용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왕맥타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왕맥’이 외국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식품 트렌드로 자리잡아 세계에서 한식을 즐기는 문화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