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 헐리우드 스타, 갤럭시S5로 셀카 촬영 `우르르`

박지혜 기자I 2014.03.03 14:34:04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사회자 엘런 드제너러스는 브래드피트, 안젤리나졸리, 브래들리 쿠퍼, 줄리아 로버츠, 메릴 스트립 등 동료 배우 및 감독들과 모두 함께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사진=엘런 드제너러스 트위터)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헐리우드 배우들이 총출동한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3일(한국시각)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사회자 엘런 드제너러스는 브래드피트, 안젤리나졸리, 브래들리 쿠퍼, 줄리아 로버츠, 메릴 스트립 등 동료 배우 및 감독들과 모두 함께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이 사진은 아카데미 시상식의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제공한 갤럭시 S5로 촬영한 것으로, 이들의 셀카 촬영 장면은 시상식의 실시간 중계로도 고스란히 전파를 탔다. 엘런 드제너러스가 공개한 이 사진은 현재 리트윗 150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 조셉 고든 레빗(위)와 앤 해서웨이(아래) (사진=아카데미시상식 트위터)
이날 삼성전자는 아카데미 시상식 대기실에 스마트 TV와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총 86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설치했다. 이에 삼성전자의 제품에 조셉 고든 레빗, 앤 해서웨이 등 배우들이 아카데미 시상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애플 제품 정보 사이트의 한 관계자는 엘런 드제너러스가 시상식 무대 뒷편에서 자신의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개한 것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기도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