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부부,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 ''올라이브'' 출연
13일 단 하루, 파티온 홀리데이 기획세트 최대 76% 할인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 혜택까지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함께 오늘(13일)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 ‘올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라이브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총 1시간, 올리브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 (사진제공=파티온) |
|
파티온은 이번 올라이브에서 홀리데이 한정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베스트 셀러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및 ‘아쿠아바이옴 카밍 크림’, ‘딥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이지 솔루덤 카밍 리페어 마스크’ 등이 포함된 7만 원 상당의 스페셜 박스, ‘아쿠아바이옴 수딩 앰플’ 및 ‘이지솔루덤 마스크 4종’ 등이 추가로 포함된 15만 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박스는 라이브 단독 한정 특가 2만4900원, 럭키 박스는 3만5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연말 홈파티를 위한 와인잔과 글라스 컬러펜 3종도 포함한다.
대세 부부 홍현희·제이쓴은 이번 올라이브에 출연하여 호스트 리코와 함께 파티온의 홀리데이 한정 기획 세트를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상품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라이브 돌발 퀴즈 이벤트 및 실시간 댓글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CJ ONE 포인트 1000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단품 구매 시 아쿠아 바이옴 라인 3종 체험분을 증정하며, 4만 원 이상 구매 시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정품을 증정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스타 커플 ‘홍쓴부부’와 함께 파티온의 홀리데이 한정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라이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