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익광고의 콘셉트는 ‘영화 같은 일상’으로, 교통약자들이 도로 위에서 경험하는 여러 상황들을 보여주며 운전자의 배려가 매우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양씨는 광고에서 “누군가에겐 평범한 일상이 누군가에겐 영화같은 일상이 될 수 있습니다”라며 운전자들에게 교통약자를 보호하는 배려 운전의 중요성을 전했다.
양씨는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의미 있는 공익광고 촬영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통안전 홍보대사로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진구 도로교통공단 홍보처장은 “도로 위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아찔한 상황을 영상에 담아 운전자들의 배려운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교통약 자를 배려하는 안전운전이 생활화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