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테크윈, 디즈니와 손잡고 '미키·미니마우스 홈카메라'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17.07.19 11:48:54
한화테크윈 직원들이 디즈니코리아와 콜라보한 ‘미키마우스 홈카메라’를 소개하고 있다.한화테크윈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한화테크윈이 디즈니와 손잡고 미키ㆍ미니마우스 디자인을 적용한 홈카메라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홈카메라에 유명 캐릭터 디자인을 접목한 것은 이번이 국내 최초다.

한화테크윈(012450)은 지난 5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홈카메라 콜라보레이션 제품 론칭 계약을 맺고, 오는 21일 ‘한화테크윈 Wisenet x Disney(와이즈넷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디즈니코리아는 모 그룹인 월트디즈니컴퍼니가 보유한 디즈니, 픽사, 마블 등 막강한 캐릭터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1992년 12월 창립 이후 패션, 뷰티, 식음료, 건강, 장난감 등 다양한 디즈니 라이선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디즈니코리아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은 ‘Wisenet SNH-C6417BNC’로 미키ㆍ미니마우스 캐릭터의 대표적 특징인 귀와 리본 액세서리를 카메라 본체에 적용했다. 리본 액세서리를 탈ㆍ부착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미키 또는 미니마우스로 디자인 변화를 줄 수 있다.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풀HD(1080p) 화질과 130도 광각렌즈, 디지털 줌 기능을 갖춰 넓은 구역도 한 화면에 선명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 △적외선 LED를 활용한 야간 영상 촬영·모니터링 기능 △소리와 움직임 감지를 통한 실시간 알람 전송 기능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한 양방향 통화 기능 등도 갖췄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 미키ㆍ미니마우스 라인업을 시작으로 향후 자사의 카메라 제품과 월트디즈니컴퍼니의 픽사, 마블 캐릭터의 콜라보레이션도 계획 중”이라며 “키덜트 족이나 캐릭터 제품을 수집하는 마니아 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오는 21일부터 신세계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실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달 말부터 스타필드 하남의 슈퍼샵에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와 콜라보한 한화테크윈 홈카메라.한화테크윈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