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셀 플랫폼 크림(KREAM)과 국내 최대 명품 커뮤니티 시크먼트(CHICMENT)에서 출발한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 시크는 ‘믿을 수 있는 중고 명품 거래’ 문화를 선도하고, 중고 명품 거래의 불안감을 본격적으로 해소하고자 2월 19일부터 한 달 동안 타 중고 플랫폼에서 구매한 샤넬, 에르메스, 디올, 루이비통의 가방을 대상으로 무료 정품 감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시크 앱 내 무료 정품 감정 프로모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30명을 모집하여 당첨자의 상품을 검수 센터로 배송받고, 시크의 검수 전문가가 직접 4단계에 걸친 정품 감정을 진행한다.(4단계: △상품 매칭 △부속품 확인 △컨디션 체크 △정/가품 여부 확인) 감정을 마치면, 감정 소견서를 발급하고 고객에게 상품을 안전하게 반송해 주는 서비스와 비용을 모두 무료로 시크에서 책임진다. 해당 프로모션 참여는 시크앱 회원 중 타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거래한 내역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이어 “시크는 출범 이후 약 2년간 오감정율 0.007%를 유지하고 있다. ‘안전한 중고 명품거래는 시크에서’ 라는 메시지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는 12단계에 걸친 판매자 검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거래에 대한 신뢰도를 보장, 국내 대표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며 출범 1여 년 만에 누적 거래액 1000억 원을 돌파하는 엄청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