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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광고는 ‘40년 비빔면의 근본’이라는 콘셉트로 모델 각각의 캐릭터를 살려 위트 있게 연출했다. 아침드라마 명장면으로 꼽히는 ‘김치싸대기’를 패러디해 원조 비빔라면은 팔도비빔면이란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큰 소리로 ‘근본이 뭐냐’고 외치는 고규필 앞에 서권순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이내 서권순 손에 든 비빔면 면발이 고규필의 양쪽 뺨을 스친다. 면발을 휘두르며 ‘오른손, 왼손’이라 외치는 대사는 팔도비빔면하면 생각나는 광고음악을 연상케 한다.
고규필은 양쪽 볼에 묻은 소스를 혀로 날름거려 맛본 후 ‘이것이 근본’이라며 감동받은 표정을 지어 보인다. 영상 하단의 ‘이 장면은 실제 팔도비빔면 면발로 촬영되었습니다’란 자막이 웃음을 더한다.
신은경 팔도 마케팅 담당은 “새로운 광고는 치열해져가는 계절면 시장에서 원조 비빔라면인 팔도비빔면의 자신감을 유쾌하게 그려냈다”며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이번 광고 공개와 함께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도비빔면 멀티팩 구매 후 행사 QR코드를 찍으면 응모 페이지로 넘어간다. 요청 정보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패드프로를 비롯해 LG스탠바이미,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간은 8월 3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