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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고객 중 300명을 선정해 공식 출시 전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피자를 무료로 맛보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도미노 안전 안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식체험단의 위생 안전을 위해 ‘도미노 30초 비누’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확산 속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비대면 안전 배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피자 박스와 치킨 사이드박스에 ‘안심 배달 스티커’를 부착해 주문한 제품이 고객에게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 안전 안심 캠페인 일환으로 준비한 30초 비누와 함께 신제품 시식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