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가는 지하 2층~지상 6층의 연면적 1만7331㎡ 규모다. 공급 점포는 62실로 구성되며 주차대수는 140대다. 1~3층은 본사인 (주)흥복에서 3년간 임대수익을 보장하고, 4~6층은 본사에서 직영운영을 계획해 10년간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매드블럭은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두루 갖춘 만능형 임대보장상가로, 유성 충남대 앞 신 로데오거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며 수익형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독특한 업종 구성(MD)이 돋보이는데, 1~2층은 라이프 플레이스로 패션, 뷰티, 쇼핑, 카페, 미용실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3층은 패밀리 플레이스로 직장인, 대학생,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레스토랑으로 구성된다.
4층은 액티브 플레이스로 락볼링장으로 꾸며졌으며 5층에는 젊은 층을 위한 펍&라운지가 들어선다. 반경 5㎞ 내에 충남대 KAIST 등 7개 대학이 자리 잡고 있어 젊은 층의 대규모 유입이 예상된다. 6층에 구성되는 멤버십 플레이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클럽으로, 멤버십 시스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상가 외부는 녹지공원과 연결된 휴게문화공간으로 꾸며진다. 녹지공원에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 시 보행 동선을 고려했다.
인근에 대전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월평/둔산지구, 도안/관저지구, 노은/세종을 잇는 교차점에 있어 인근 지역을 아우르는 유성 봉명동 신상권이 될 전망이다.
한편 토지주인 위탁사 (주)흥복은 수익형 부동산 전문 개발·운영회사로 대전 둔산동 ‘굿모닝레지던스休호텔(134실)’과 대전 둔산동 ‘부띠끄호텔락희(54실)’를 운영 중이다. 현재 ‘광양호텔락희(225실)’, 청주 ‘호텔락희(352실, 2016년 오픈 예정)’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