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파크몰은 2026년 병오년(붉은 말의 해)을 맞아 콘텐츠 규모를 대폭 키워 앵콜 팝업을 마련했다. 이번 팝업 테마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다’이다. 종교적인 엄숙함 대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머와 위트를 담았다.
팝업 현장에서는 △‘2026년 잘됨 주의’ 머리핀 △‘액막이 명태’ 키링 △지갑용 ‘12지신 미니 부적’ 등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행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내 마음을 들여다보는 듯 따뜻한 그림체로 유명한 ‘태현 스님의 마음 캐리커처’를 비롯해 나만의 소망을 담아 만드는 ‘신년 기원 복주머니 만들기’, 묵은 감정을 털어버리는 ‘소원 성취 & 업보 청산 존’ 등을 운영한다.
김윤호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지난 팝업 당시, 강력한 팬덤을 가진 글로벌 IP 못지않게 우리 고유의 문화를 재해석한 콘텐츠가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하는 것을 확인했다”며 “연말연시 가장 핫한 키워드인 ‘소원’과 ‘운세’를 결합한 이번 행사에서 웃음과 위로, 그리고 ‘대박 기운’까지 모두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