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전국 순회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차량 무상 점검 및 진단 서비스 제공
2022년부터 연간 5회로 확대…"접점 강화"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지난 8일 인천에 소재한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고객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 지난 8일 인천 타타대우상용차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개최된 타타대우 ‘AS 최고반장’ 캠페인에서 고객이 차량점검을 받고 있다.(사진=타타대우상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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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최고반장 캠페인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실시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각 권역별 타타대우상용차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함께 무상 점검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타타대우상용차의 서비스지원실 차량 전문가들과 직접 소통하며 차량 상태에 대해 정밀 진단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파워트레인 점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AVN 점검 및 업데이트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점검과 숙련된 전문가의 정밀 진단 서비스가 포함됐다.
타타대우상용차의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전국 다섯 권역을 순회하며 연간 5회 이상 실시되고 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연간 총 3회 실시하던 캠페인을 2022년부터 연간 총 5회로 확대했으며, 향후 고객 만족을 위해 해당 캠페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AS 최고반장’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고객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