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TV동물농장과 협업한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8.06 14:37:42

ESG 활동 일환으로 TV동물농장과 협업
판매액 10%를 동물 보호 단체 후원 계획
가수 손예림, 모델로 재능 기부하며 선한 영항력 실천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국내 마스크팩 기업인 ㈜제닉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ESG 활동의 일환으로 SBS TV동물농장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제닉)
제닉과 TV동물농장은 지난 5일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 대형을 출시했다. 소형 사이즈는 이달 30일에 출시 예정이며, 해당 제품의 판매액 10%는 SBS TV동물농장과 함께 동물보호 단체 후원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제닉)
이번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는 SBS TV동물농장의 ‘동물농장 프렌즈’인 하루와 동물 친구들의 귀여운 캐릭터 모티브가 포인트다. 4중 구조의 고효율 필터가 외부 유해요소를 안전하게 차단해주며, 코 와이어가 내장되어 착용시 쉽게 흘러내리지 않고 김서림을 방지해준다. 또한 3D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부드러운 이어 밴드로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성인 남녀가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와 아이들을 위한 소형 사이즈로 1팩 5매입으로 구성됐다.

한편 ‘슈퍼스타K3’ 출신 가수 손예림이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의 모델로 참여하여 재능 기부에 나섰다. 손예림은 “평소 동물을 좋아하고 동물 보호 활동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제닉의 ‘착한 기부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