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중앙대광명병원, '제 4회 유방암 연수강좌'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순용 기자I 2025.10.14 09:28:52

유방암에 관한 유익한 정보와 최신 지견 제공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 이뤄질 예정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중앙대학교광명병원(병원장 정용훈)이 오는 19일 병원 5층 김부섭홀에서 ‘유방암 연수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년부터 매년 이뤄지는 연수강좌로 올해 4회차를 맞이했다.

암병원(병원장 김이수)이 주최하는 이번 연수강좌에는 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학문적 업적을 지닌 연자들이 참여해, 변화하는 의료 환경에 대응할 최신 정보와 지견을 공유한다. 또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질 전망이다.

프로그램은 ▲유방 영상 및 병리학 (Breast Imaging & Pathology Session), ▲유방클리닉의 실질적 문제(Practical Issues in Breast Clinic), ▲유방암의 최신 지견(Current Issues in Breast Cancer)의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각 세션 종료 후 질의응답 및 토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이수 병원장은 “환자를 진료하고 연구하는데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는 연수 강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여러 선생님들의 경험과 최신 정보가 활발히 교류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강좌의 등록 마감일은 오는 16일이다. 자세한 내용과 등록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