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7월 신인의 한 수에서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 등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1, 2회차가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패션 잡화, 뷰티 카테고리에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3개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1만원 이하의 화장품이나 데일리 패션의류,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날엔 ‘언파 차차 자몽향 1450 고불소 치약’, ‘바디프로젝트 NFC 유기농 레몬즙’ 등을 제안한다. 오는 23일에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오는 24일에는 ‘셀올로지 포어샷 앰플’ 등을 선보인다.
‘입덕특가’ 코너에서는 사은품과 함께 구성한 상품이나 캐시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특가’ 코너에서는 혜택을 더 키운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인의 한 수가 자리를 잡으며, 질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며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을 더 많이 준비하고, 사은품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