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카는 △업계 최초 ‘3일 책임 환불제’ 도입 △차량 품질 보증 및 사후관리 강화 △온라인 구매 편의성 혁신 △통합 오프라인-온라인 플랫폼 구축 등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차량 구매 후 3일간 운행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해주는 ‘3일 책임 환불제’는 중고차 구매에 대한 고객 불안을 해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케이카는 업계 최초로 100%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선보여 2024년 온라인 거래 비중이 56.4%에 달하는 등 오프라인을 넘어선 성과를 거두었다. 온라인 구매 고객의 95%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결제까지 완료하는 것으로 나타나 서비스 전반의 높은 신뢰도를 예상할 수 있다. 특히 2019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촬영 시스템인 ‘3D 라이브 뷰’를 통해 차량 상태를 더욱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의 구매 편의를 돕고 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혁신으로 중고차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