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플랫폼은 약 100만명 이상의 국내 골프 회원을 보유하고 있고 전국 주요 골프장과 연동된 IT 기반으로 운영된다. 또 골프 커뮤니티, 커머스 융합으로 이용자들이 높은 충성도와 구매력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앤제이랩은 이노진과 스마트스코어 간의 파트너십 구조를 설계하고 브랜드 입점 전략부터 공동 마케팅 기획, 콘텐츠 운영 방향 등 실무 전반을 총괄했다.
이노진과 스마트스코어는 이번 협약으로 △스마트스코어 내 리셀바이 제품 입점 △골프장 이용 고객 대상 프로모션 및 제품 샘플링 협의 △스마트스코어 앱·웹사이트 내 기획전·이벤트 페이지 노출 △스마트스코어 연동 골프장, 커뮤니티 연계 리셀바이 콘텐츠 마케팅 기획 등에 협력키로 했다. 향후 공동 마케팅, 이벤트, 제품 체험단 운영 등 양사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향상을 위해 협업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자사가 확보하고 있는 스포츠 활동이 많은 고객층에게 피부 진정, 자외선 차단 등 스킨케어에 특화된 이노진의 리셀바이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스마트스코어 내 리셀바이 입점으로 코스메틱 제품군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진 관계자는 “피부 보호, 케어 등을 필요로 하는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리셀바이 마케팅 확대를 위해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존 병의원을 중심으로 한 유통망 확장은 물론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신규고객 유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