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가 모공무원이 돼 마주하는 9개의 상황극에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밈을 더해 캠페인의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누구나 빠르고 자극 걱정 없이 모공 관리할 수 있는 모공 케어 솔루션으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PDRN 성분을 함유해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모공보다 2600배 작게 만들어진 2중 엑소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까지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월 출시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으며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중 1초에 1병씩 판매되는 등 많은 호응을 받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만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몰에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과 세럼 기획세트 2종에 대해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모공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하여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이미도 배우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