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경동나비엔은 2010년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이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 자리를 지켰다.
경동나비엔의 콜센터 ‘행복나눔센터’는 이번 지수에서 보일러 산업부문내 최고점을 획득했다.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과 쉬운 설명, 신뢰감을 주는 응대 태도 등에서 만점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경동나비엔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화, 모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원격 케어 서비스’를 도입해 제품 이상시 먼저 감지하고 대응 방안을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영상지원 서비스, 서비스 이후 안심확인문자 서비스, 부모안심서비스 등도 운영 중이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통해 고객의 삶에 본질적인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