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함유되어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 강화와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는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부스팅 기능도 탁월하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로 첫 단계 케어를 마쳤다면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에 영양을 더하자. 랑콤의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은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이 함유된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과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겁지 않은 산뜻한 텍스처로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50ml/120,000원 대)
■예민해진 피부에 트러블 심해졌다면? 즉각적인 집중 케어로 응급처방!
|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초당 300회 ‘소닉 음파기술’을 이용해 6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손으로 세안했을 때보다 6배 더 뛰어난 클렌징을 도와 준다. 젠틀 클렌징 기술로 피부 장벽을 지키면서 부드럽게 모공 속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 각종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겨울철 피부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라로슈포제의 ‘에빠끌라 듀오[+]’는 트러블 및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트러블 케어 에센스다. 각질 및 모공 내 노폐물을 용해시켜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가꿔주며, 혁신 성분 복합체가 예민해진 피부 트러블을 집중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라로슈포제 온천수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다크 스팟을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히터 바람에 건조해진 피부, 수분 세럼과 미스트로 안팎 수분 보충
|
비쉬 ‘미네랄 89 슈퍼 에너지 세럼’은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찾아주는 ‘미네랄’라인의 에너지 세럼이다. 비쉬 온천수만의 풍부한 미네랄과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생기와 수분을 공급하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비쉬의 ‘오떼르말 미네랄 충전 미스트’는 15가지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비쉬 온천수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가벼운 사용감에 즉각적인 보습력을 갖춰 겨울철 사무실이나 집 안에서 수시로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줘 수분감 넘치고 활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