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카카오스타일 출시 이래 최대 규모다.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선물과는 별개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움직이는 울랄라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스타일 앱을 내려받은 후 ‘SALE’ 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카카오스타일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가입자도, 카카오스타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모티콘은 첫 응모 시 ‘카카오스타일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다.
3주간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이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매주 새로운 경품을 선보인다. 우선 첫 주에는 1등 2명에게 200만 원 상당의 홍콩 2박 3일 여행 상품권을, 2등 1000명에게는 임블리의 블리블리 립스틱을 증정한다.
둘째 주에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셋째 주에는 반얀트리 숙박&스파 이용권 및 CGV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회는 매주 월요일에 갱신돼 최대 3번의 당첨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카카오톡 당첨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스타일은 2012년 처음 선보인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다. 현재 약 200개 패션샵의 최신 패션 트렌드와 신상품을 가장 빠르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이용자들과 관심 아이템에 대한 느낌을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는 소셜 요소가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추천해주는 ‘맞춤 의상실’ 등을 통해 이용자의 효율적인 쇼핑을 돕는다.
▶ 관련기사 ◀
☞카카오, 2015 MVP 파트너스데이 개최..파트너는 누구?
☞다음 스포츠 <이색중계쇼 EPL TV> 방송
☞제주혁신센터, 아트토이 캐릭터 공모전 당선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