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머리 손질 한 번에”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출시

이다원 기자I 2022.06.21 11:28:05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 스타일링 툴 재설계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데모 스토어 구매 가능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전체 툴. (사진=다이슨)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다이슨이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해 다양한 모발도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새로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8년 출시한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한 제품이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 등을 재설계해 향상된 ‘코안다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이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이 효과를 활용해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특히 새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모발을 건조하는 드라이어 기능과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감춰주는 기능을 통합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탑재했다.

이 드라이어를 프리스타일 모드로 설정하면 젖은 모발을 더 빠르게 건조할 수 있고, 스무딩 모드를 활용하면 잔머리와 부스스함을 최대 58%까지 줄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배럴은 가운데 회전 가능한 팁을 삽입해, 사용 도중 교체할 필요 없이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재설계된 브러시 역시 더욱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를 적용해 더욱 매끄러운 스타일링을 빠르게 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데모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69만9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에서는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신제품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에어랩 하우투(How to) 세션’을 무료로 진행 중이다. 네이버를 통해 사전에 방문을 희망하는 매장을 선택해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