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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출시를 앞두고 세계적 명차 브랜드 벤틀리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초 프리미엄, 희소 가치 등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가 갖는 상징성을 고려했다.
행사는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근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한 세션 당 2~3명만 참석한다. 전 일정의 예약이 조기에 마감됐을 만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LG전자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차량과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공동 전시한다. 양 브랜드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벤틀리는 영국에 본사를 둔 럭셔리카 제조회사다.
LG전자는 초청 고객이 행사 기간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구매를 신청하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참석 고객에게 특별 기념품도 증정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와 벤틀리 차량의 주 수요층이 브랜드의 최고 가치에 투자한다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양 브랜드가 함께 하는 행사가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주말 유튜브 채널과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전용 마이크로사이트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출시를 암시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화면이 위로 펼쳐지는 실루엣과 함께 ‘롤링 순(Rolling Soon)’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기대감을 높인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세계 최초 롤러블 TV다. 기존 TV로는 불가능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시한다. 압도적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고객이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주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다. 외관에는 리얼 알루미늄을, 스피커에는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트 원단을 적용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강점이다. LG전자는 이달 중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본격 출시할 예정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 HE 마케팅담당 상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가 제시하는 초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