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프리미엄 렌탈 제빙기 출시

박철근 기자I 2015.12.11 11:07:15

빌트인 설치로 공간효율성 제고
1일 35kg의 제빙·최대 12kg의 얼음 저장 가능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빌트인 설치가 가능해 공간효율성을 높인 프리미엄 렌탈 제빙기(모델명: CIM-035HB)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업소, 사무공간, 가정집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빌트인 설치로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자동 탈빙이 가능하고 1일 35kg의 얼음을 만들어 최대 12kg의 얼음을 저장할 수 있다. 설치 환경에 따라 좌우 편한 쪽으로 도어를 설치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가스켓과 보온재 발포시스템을 적용해 냉기가 빠져 나오지 않고 온도를 유지시켜 얼음의 생성과 보관에 최적의 환경을 갖춰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공냉식 방식을 사용해 물로 차갑게 하는 수냉식 방식에 비해 물 사용량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회사직원들의 편익을 위해 사무실에 설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경쟁사보다 40%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과 꼼꼼한 관리 서비스로 제빙기를 사용할 수 있어 렌탈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렌탈료는 5년 동안 월 4만9500원이며 동양매직 정수기와 같이 렌탈하면 5000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사진= 동양매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