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클릭] "네가 날 무시해?" 부하직원에게 염산 뿌린 50대..`헉`

편집기획부 기자I 2011.05.18 15:55:09
[이데일리 우원애 리포터] 자신을 무시한다는 이유로 부하 직원에게 염산을 뿌린 50대에게 구속 영장이 신청됐다.

인천 계양경찰서는 18일 `자신을 무시한다`는 이유로 부하 직원들에게 염산을 뿌린 혐의(살인미수)로 A(54)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15일 오전 10시30분께 자신이 운영하는 인천시 계양구의 자동차부품 제조업체 사무실에서 B(43)씨 등 직원 2명이 `무식하다`며 모욕하자 가지고 있던 염산을 이들의 얼굴에 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전치 6주 진단을 받은 B씨는 양쪽 눈이 실명됐으며 다른 직원은 염산을 피해 달아나 무사한 상태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평소 자신을 무시하는 직원들에게 뿌리려고 미리 화공약품 판매대리점에서 염산을 구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돌아이다" "뿌리면 유식해지나? 진짜 무식하다" "염산이 향수도 아니고 황당하다" "피해자도 그렇지 저런 사람이면 알아서 조심했어야지, 입 한번 잘 못 놀려 실명까지 됐구먼. 쯧쯧" "인간의 열등의식을 조장하는 사회 관습이 이런 비극을 낳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관련기사 ◀
☞[와글와글 클릭] "전두환 전 대통령 10억 배상하라"..또 배 째라식?
☞[와글와글 클릭]`BMW 女` 접촉 사고 후 돈다발 던져..`안하무인`
☞[와글와글 클릭]`에이즈 완치 男 등장` 에이즈 정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