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가을이 선사하는 오색감동

편집부 기자I 2010.08.23 16:14:44

다섯 가지 특전에 더욱 풍성하게 떠나는 유럽여행

▲ 로마 콜로세움, 런던 타워브릿지
 
[이데일리 편집부] 가을이면 더욱 낭만적이고 아름다워지는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사로잡을 반가운 소식. 모두투어가 유럽여행 예약자에게 다섯 가지 특전을 제공하는 `오색감동` 상품을 준비했다.

오색감동 특전으로는 `전 예약자에게 목 베게 증정` `유럽 현지 행운의 추첨(럭키 드로우)` `미니그룹 할인` `와인제공` `여행 후기 이벤트` 등이 있다. 유럽의 정취를 느끼기 가장 좋은 기간에 풍성한 특전까지 더해 벌써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오색감동`이라고 표기된 유럽 가을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목 베개를 증정한다. 장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유럽 여행의 필수품!

각 일정에 포함된 해당 지역서 행운의 추첨 이벤트 진행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또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한 미니그룹 할인 특전도 있다. 4명 이상, 6명 이상 예약 시 1인당 최대 1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으로 친구들 또는 가족과 함께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특전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이 외에도 와인을 제공하는 낭만 특전을 비롯해 여행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포토북을 제작해 제공한다.

모두투어 유럽사업부는 가을을 맞아 낭만을 여행하는 유럽 여행자들을 위해 가을 컨셉의 일정도 추가해 특별한 유럽여행을 만든다는 포부다.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에서 노천카페에서 티타임, 스페인 세고비아에서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백설공주의 성` 길을 걷기 등이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1544-5252.

▶ 관련기사 ◀
☞물안개가 환상적인 물돌이 마을을 찾아서..
☞지상낙원 필리핀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누려보자!!
☞이번 주말! 지하철 타고 떠나볼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