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현대 i20 WRC 모바일 게임대회' 열어

김형욱 기자I 2013.11.20 15:38:45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미국 일렉트로닉 아트(EA)와 21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전 세계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현대 i20 WRC 모바일 게임대회’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 대회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리얼 레이싱3’에 등장하는 i20 월드랠리카를 이용해 특정 트랙을 주행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이다.

참가 희망자는 iOS/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아마존에서 앱을 무료로 내려받거나 업데이트한 후 게임에 참가하면 된다. 지정된 트랙의 최단 기록 보유자가 우승자가 된다.

대회 참가자들의 기록은 서버를 통해 자동으로 전송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2014년 1월 몬테카를로에서 열리는 WRC 경기를 참관하고 현대 월드 랠리팀 드라이버와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게임을 통해 WRC 참여에 대한 고객 관심을 높이고 브랜드를 보다 자연스럽게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대회 시작에 앞서 런던 피카딜리 광장 옥외 광고판에 홍보 영상을 노출하고 매 주말 게임을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얼 레이싱3’ 속 현대 i20 월드랠리카. 현대차 제공


▶ 관련기사 ◀
☞재계, 따뜻한 연말 맞기 시동
☞현대차 대치전시장, 트릭 아트 작품 15점 전시
☞현대·기아차, 10월 유럽 판매점유율 6% 밑으로 하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