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스토아, ‘홀베리 와사비 다이어트 이소비텍신’ 선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10.17 08:47:18

방송 구매 고객 대상 30%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SK스토아는 추석 연휴 후 불규칙한 식습관과 체중 증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이어트 신제품 ‘홀베리 와사비 다이어트 이소비텍신’을 오는 19~20일 양일간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SK스토아)
명절 후 흔히 나타나는 체중 증가, 피로, 식습관 불균형은 소비자들의 대표적인 고민이다. 실제로 SK스토아 조사에 따르면, 올해 설 연휴 직후 2주간 다이어트 제품 판매량은 이전 대비 76% 급증했다. SK스토아는 이러한 수요 증가에 맞춰 이번 신제품 론칭을 준비했다.

제품은 와사비 잎 속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이소비텍신’을 활용해 체지방 관리 기능성을 확보했다. 섭취 시 와사비의 자극적인 매운 맛은 없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허리·엉덩이 둘레, 체중, BMI, 부위별 체지방률 등 총 18개 항목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원료 또한 차별화 됐다. 해발 2400m 히말라야에서 자란 와사비잎을 사용하고, 화학 용매 없이 물로만 추출해 안전성을 높였다. 원물 대비 3,900% 농축 기술을 적용해 기능성을 극대화했으며, 체중 관리에 필요한 7종 비타민(B1, B2, B6, C, D, 나이아신, 판토텐산)도 함께 담았다.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SK스토아는 추석 이후 체중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해 해당 제품을 방송 중 구매시 30%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에날씬’, ‘데이즈온 원데이 알파CD’ 등 검증된 인기 다이어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추석 연휴 이후 체중 관리 수요에 맞춰 와사비잎 추출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일상 속에서 무리 없이 건강한 체중 관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